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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복지관안내 > 인권과 권리가. 복지관을 찾아오실 경우
나. 전화하실 경우
가. 우리 복지관은 제공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평가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가 되도록 하겠으며, 장애인의 욕구에 근거한 프로그램이 개발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나. 수시로 타 복지관 등 유관기관의 장애인복지프로그램을 벤치 마킹하여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 장애인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 특수한 어려움이 있는 장애인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동등한 참여를 위한 지원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마.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제공함에 있어 이용자의 의견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가. 우리 복지관은 이용자의 사생활이 존중되며 개인정보에 대한 비밀이 철저히 보장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 이용자의 서비스증진을 위해 타 기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할 경우 반드시 본인의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가. 성별, 인종,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등의 이유로 부당한 차별이 이루어지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나. 장애유형, 장애정도 등의 사유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차별이 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가. 복지관의 냉·난방기, 전기, 가스시설 등 모든 기기를 매일 점검하여 이용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최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 복지관의 프로그램실, 식당, 화장실 등은 각종 이용시설물은 수시로 청결상태를 확인하고 월1회 이상 방역을 실시하여 언제나 깨끗하게 유지되도록 하겠습니다.
가. 복지관 이용에 있어 불편·부당한 점, 개선사항, 건의사항 등(이하 ‘민원’이라 한다)이 있을 경우 복지관홈페이지의 온라인상담, 복지관내 건의함, 유선(031-929-1400) 등을 이용해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나. 민원에 대하여는 즉시 처리하고 그 결과를 본인 또는 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 우리 복지관은 ‘복지관 환경, 이용 프로그램, 직원의 태도 등’에 대하여 매년 1회 이상 ‘이용자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결과를 복지관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나. 조사결과를 더 나은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복지관환경개선, 프로그램개발, 직원교육자료 등’으로 적극 활용하겠습니다.